이건희 측 "법정에서 밝혀질 일…끝까지 간다"
이건희 측 "법정에서 밝혀질 일…끝까지 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속보팀] 이건희 회장의 소송 대리인을 맡고 있는 법무법인 세종의 윤재윤 변호사는 오늘 이건희 회장의 형과 누나인 이맹희 전 제일비료 회장과 이숙희 씨가 밝힌 내용에 대해 "재판 절차를 통해 다 밝혀질 일이고 법리대로 철저히 소송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소송 당사자들이 있지만 조정같은 것은 고려하지 않고 끝까지 가는 것으로 생각하고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윤재윤 변호사는 23일 이건희 회장의 형과 누나인 이맹희 전 제일비료 회장과 이숙희 씨가 밝힌 내용에 대해 "큰 의미를 두지 않는다"며 이같이 말했다.

윤 변호사는 "재판 절차를 통해 다 밝혀질 일이고 법리대로 철저히 소송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소송 당사자들이 있지만 조정같은 것은 고려하지 않고 끝까지 가는 것으로 생각하고 준비하고 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윤 변호사는 "이달 안에 준비서면을 법원에 제출할 것"이라며 이건희 회장의 소송 관련 발언과 관련해 "이 회장은 삼성을 일류 기업으로 키우기 위해 전념하고 있다"면서 "발언 역시 그 연장선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이건희 회장은 지난 17일 출근길에 이번 소송에 대한 의견을 묻는 기자들에게 "한 푼도 줄 생각이 없다"면서 "고소를 하면 끝까지 고소를 할 것"이라며 강경한 발언을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