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신촌자이엘라' 27일 견본주택 개관
GS건설, '신촌자이엘라' 27일 견본주택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GS건설의 '신촌자이엘라' 조감도
[서울파이낸스 문지훈기자] GS건설은 역세권, 대학가 밀집지역, 풍부한 유동인구 등 투자의 삼박자를 고루 갖춘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 앞에 소형주택 '신촌자이엘라(Xi-Ella)'를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지하 6층~지상 23층 규모로 들어서는 '신촌자이엘라'는 전용 20~36㎡ 규모의 소형주택으로 도시형생활주택 92가구, 오피스텔 155실 등 총 247세대로 구성된다. 도시형생활주택은 전용 20~29㎡로 총 7개 타입이며 오피스텔은 전용 27~36㎡ 총 8개 타입이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350만원선이며 입주는 오는 2014년 12월 예정이다.

'신촌자이엘라'는 기존의 소형주택과는 달리 전면 폭을 최대한 확보한 평면설계로 개방감을 높이고 채광 및 환기에 유리할 뿐 아니라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하도록 계획됐다. 좁은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활용하기위해 내부공간을 각각의 기능에 맞게 구획한 평면을 선보인다.

△세탁, 건조, 다림질이 한 공간에 가능한 원스톱 세탁존(One-stop Laundry Zone)을 비롯해 △소형 가전을 효율적으로 배치한 콤팩트 키친존(Compact Kitchen Zone) △수납공간을 찾아내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스마트 퍼니처존(Smart Furniture Zone) △디지털기기 사용의 편의를 위한 스마트 AV존(Smart AV Zone) 등이 풀퍼니쉬드 빌트인 시스템(일부 옵션)으로 제공된다.

외관 또한 신촌지역의 문화적 다양성 및 생동감을 반영해 지역 내 랜드마크로 손색이 없을 만큼 독특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특히 '신촌자이엘라'의 자랑거리 중 하나는 최상층에 계획한 피트니스와 라운지로, 이곳에서 운동과 휴식을 통해 도심 속 여유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옥상공간에는 '스카이가든'이 마련돼 입주민들의 다양한 여가공간으로 활용될 전망이다. 특히 이곳은 계단을 통해서만 올라갈 수 있어 활용도가 떨어지던 일반 옥상공원의 단점을 보완해 옥상 층까지 엘리베이터를 운영해 이용의 편리함과 안전성을 도모했다.

'신촌자이엘라' 견본주택은 오는 27일 대치동 자이갤러리 3층에서 개관하며 청약은 오는 30일 및 내달 1일까지 양일간 견본주택에서 접수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2일이며 계약은 3일과 4일 양일간 실시한다. (1577-4349)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