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생활가전, 미국·프랑스서 최고제품 선정
삼성 생활가전, 미국·프랑스서 최고제품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삼성전자는 12일 자사의 냉장고와 가스레인지가 프랑스와 미국의 유명소비자 잡지에서 최고 가전제품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프랑스 대표 소비자 매거진인 크슈아지르 4월호는 18개 평가 대상 제품 중 삼성전자 냉장고를 각각 1위, 3위, 5위로 평가했다.

1위로 선정된 삼성 냉장고는 하단에 냉동실이 있는 2도어 프리미엄 냉장고로 우수한 성능과 에너지 소비량, 온도 안정성, 냉각성능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Best Choice' 제품으로 뽑혔다. 이외에도 삼성의 냉장고는 3위와 5위에도 랭크됐고, 특히 3위를 차지한 삼성 냉장고는 구입가치가 높은 'Best Value for Money'로 선정됐다.

미국에서는 유력 언론인 USA 투데이의 평가기관 리뷰드닷컴이 삼성전자 가스오븐레인지를 'Best Gas Oven' 부문 5개 제품 중 1위로 선정됐다.

리뷰드닷컴은 삼성전자 가스오븐레인지의 온도세팅 범위, 온도 균일성이 우수하다고 주목하고 본 제품이 가격과 성능에서 좋은 균형을 이뤘다며 특히 가격대비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고 평가했다.

엄영훈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무는 "미국, 유럽 등에서 삼성전자 프리미엄 가전이 탁월한 제품력으로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며 "에너지 절감이 우수한 고효율 프리미엄 가전으로 선진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