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국내 최대용량 김치냉장고 출시
삼성전자, 국내 최대용량 김치냉장고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삼성전자가 사계절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신제품 7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 김치냉장고 지펠 아삭 그랑데스타일 508은 국내 최대용량으로 508ℓ대용량에 지펠 그랑데스타일 양문형 냉장고와 패밀리룩 디자인을 구현했고 선명하게 반짝이는 패턴을 유리 표면에 나타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완성했다.

이 제품은 상 칸의 쿨링 캡슐에도 입체적인 패턴을 넣어 세련미를 더했고, 물기 묻은 손으로 잡아도 미끄러지지 않도록 그립감을 높여 내용물을 꺼낼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상·중·하 칸칸마다 강력한 탈취기로 김치와 과일의 냄새가 섞이지 않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지펠 아삭 그랑데스타일 508에는 '스마트 케어' 기능을 적용, 디스플레이창의 상 실 버튼을 5초간 누른 후 중 실에 표시된 숫자를 스마트폰 어플에 입력하면 제품의 상태에 대해 진단과 조치사항을 알려 주어 간편하고 빠르게 제품 진단이 가능하다.

엄영훈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무는 "맛있는 김치보관과 다양한 기능을 겸비한 지펠 아삭 그랑데스타일 508은 일 년 내내 김치냉장고를 활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특히 지펠 냉장고와 패밀리룩 디자인으로 봄 철 혼수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제품의 출고가는 270만~410만원 선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