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VEEX카드 "모든 가맹점에서 최대 2% 포인트 적립"
롯데 VEEX카드 "모든 가맹점에서 최대 2% 포인트 적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기자] 롯데카드는 가맹점과 업종 구분 없이 국내 및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 건당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2%의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포인트 특화카드인 '롯데 VEEX 카드'를 선보이고 있다.

이 카드는 5만원 미만을 결제할 때는 결제금액의 0.5%, 5~10만원은 1%, 10~15만원은 1.5%, 15만원 이상은 2%를 롯데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전월 카드 이용금액이 30만원만 넘으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적립한도 없이 무제한 적립이 가능하다. 다른 카드가 기본적으로 0.2%의 포인트가 적립되는 것에 비하면 훨씬 큰 폭의 적립률이다.

예를 들어, 일반 가맹점에서 20만원씩 3번 결제를 하면 총 1만2000포인트가 쌓이며, 일반 카드로 같은 금액을 결제할 때 적립되는 1200포인트의 열 배에 달한다. 여기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면세점, 엔제리너스커피,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등 롯데멤버스 38개 제휴사 이용 시 0.5~3%의 롯데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롯데 VEEX 카드는 신용카드 포인트를 쉽게 적립·사용하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개발됐다. 전월 사용실적에 따른 다양한 구간의 적립 폭, 매월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 한도 등 일일이 따져야 할 조건들이 점점 복잡해지고 있는 신용카드 시장에서 포인트 적립요건을 단순화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롯데 VEEX 카드 사용으로 쌓이는 롯데포인트는 롯데그룹의 광범위한 유통·서비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전국의 롯데 매장 어디에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강점이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닷컴, 세븐일레븐,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TGI프라이데이스, 롯데시네마, 롯데월드, 크리스피크림도넛 등 고객의 생활 전반에 걸친 롯데 네트워크가 사용처이기 때문에 사실상 고객이 필요한 모든 물건과 서비스를 현금처럼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롯데백화점 5% 할인 e-쿠폰, TGI프라이데이스 10% 할인, 롯데리아·나뚜루·엔제리너스 커피 1000원당 50원 할인,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롯데시네마 1500원 할인 등 롯데카드의 다양한 기본서비스 역시 그대로 제공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