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카드, "月과 日이 겹치는 날 ‘땡’ 잡으세요"
LG카드, "月과 日이 겹치는 날 ‘땡’ 잡으세요"
  • 김성욱
  • 승인 2005.02.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회원 대상‘Thanksgiving Day’ 이벤트


LG카드가 매달 월과 일이 겹치는 날을 지정해 전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및 무료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Thanksgiving Day’ 이벤트를 3월 3일부터 실시한다.

3월 3일, 4월 4일 등과 같이 매달 월과 일이 겹치는 ‘Thanksgiving Day’에는 모든 회원들에게 영화, 놀이공원, 외식업체, 인터넷쇼핑몰, 미용실 등 LG카드의 지정 제휴업체에서 이날에만 특별히 기존 서비스보다 최대 2배의 할인 혜택과 무료 서비스를 고정적으로 제공하며, 매달 월별 특성을 반영해 ‘삼겹살파티’ 등 서프라이징 이벤트도 함께 제공한다.

우선 ‘Thanksgiving Day’에는 모든 회원들에게 ▲맥스무비에서 영화티켓 구매시 동반 1인까지 3,500원씩 할인 ▲서울랜드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권
50% 할인 ▲레스토랑 프레스코/제이드가든 전품목 50% 할인 ▲인터넷쇼핑몰
인터파크/G마켓 5~7% 할인쿠폰 제공 ▲새리/이가자 미용실 15~30% 할인 및
두피 마사지와 트리트먼트 무료 제공 ▲웨딩 컨설턴트업체인 피어리에서 매월 33명에게 정회원 무료가입 등 다양한 혜택이 고정적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월별 특성에 맞게 서프라이징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삼겹살데이인 3월 3일에는 삼겹살 전문점인 삼김(三金) 전지점에서 삼겹살 1인분과 소주 1병 또는 음료수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삼겹살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LG카드 회원들은 회원 청구서나 홈페이지(www.lgcard.com)를 통해 쿠폰을 받아 3월 3일 삼김(三金)에 제시하면 삼겹살파티 이벤트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