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제주도·우도·울릉도서 LTE 체험행사
LGU+, 제주도·우도·울릉도서 LTE 체험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LG유플러스는 U+ LTE의 속도와 커버리지를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2박 3일간 제주도 우도와 울릉도에서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7일까지 자신이 가입한 통신사에 관계없이 U+ LTE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마이크로사이트(www.upluslte.co.kr)로 신청하면 되며, 총 10쌍(20명)의 당첨자를 뽑아 오는 30일 발표한다.

체험행사는 2박 3일 일정으로 내달 10일~12일 울릉도, 17일~19일 제주도와 우도에서 각각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제주도 우도와 울릉도의 명소 등지에서 U+ LTE 서비스를 체험하게 되며, LTE 서비스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면서 친구에게 HD영상통화를 체험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관광지 곳곳에서 LTE 서비스 체험 미니 이벤트를 마련해 푸짐한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허남경 LG유플러스 e마케팅팀장은 "전국 84개 시에서 LTE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는 LG유플러스 뿐이라는 점을 알리려고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지난 연말 국내 통신사 최초로 전국 84개 시에 4G LTE 전국망 구축을 완료하고, 오는 3월까지 커버리지를 읍·면·리 단위까지 확대해 전국 어디서나 최대 75Mbps 속도의 진정한 LTE 전국망을 구축할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