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MEGA캐쉬백 체크카드 100만 돌파
하나SK카드, MEGA캐쉬백 체크카드 100만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일, 하나SK카드는 MEGA캐쉬백 체크카드 100만 번째 가입 고객을 초청해 100만원 상당의 황금열쇠를 증정하는 기념식을 가졌다. 사진 왼쪽부터 하나은행 김정태 은행장, 100만 번째 고객 위지훈씨, 100만 번째 고객 추천 박훈희 과장, 하나SK카드 이강태 사장.

[서울파이낸스 전종헌기자]하나SK카드는 9일, 하나금융그룹과 SK그룹의 서비스가 통합된 컨버전스 체크카드인 '하나SK MEGA캐쉬백 체크카드'가 출시 10개월 만에 가입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MEGA캐쉬백 체크카드는 국내 모든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2만원 결제 시 마다 200원 캐쉬백 서비스와 함께 OK캐쉬백 적립, OK캐쉬백 가맹점 할인혜택 등을 제공한다.

특히, 하나SK카드는 이달 중 기존 MEGA캐쉬백 체크카드에 통신, 마트, 주유 캐쉬백 등 생활혜택과 캐쉬백의 소원적금 납입 연계, ATM 출금수수료 면제 등 금융혜택을 업그레이드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하나SK카드는 신규 제휴 체크카드 발굴을 통한 가입자 확대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예를 들어 SK텔레콤과 제휴로 'SKT 멤버쉽 카드'에 체크기능을 추가해 발급하는 방법이다.

한편, 하나SK카드는 MEGA캐쉬백 체크카드 100만 번째 가입 고객을 초청해 100만원 상당의 황금열쇠를 증정하는 기념식을 가졌다. 100만 번째 앞뒤 고객에게는 '아차상'으로 50만원 상당의 황금카드를 증정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