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일 주요공시
1월 2일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장도민기자] 12월29일 장 마감 이후부터 1월2일 주요공시.

◆ 유가증권시장

현대건설은 필리핀 지하철 공사 수주보도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 요구에 대해 "현재 필리핀 지하철 공사 수주가 추진중에 있으며 아직 구체적으로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밝혔다.

LIG손해보험은 지난 11월 당기순이익이 전년동기 대비 703.9% 증가한 150억4700만원을 기록 했다고 밝혔다.

강원랜드는 우리사주조합에 43억원 규모의 자기주식 15만6650주를 무상출연한다고 밝혔다. 처분방법은 장외거래를 통해 우리사주조합에 자기주식을 무상출연한 4년 뒤 조합원 개인에게로 각각 배분할 예정이다.

한일시멘트는 허동섭, 허기호 대표이사 체제에서 원인상 대표이사가 추가 선임됐다고 밝혔다.

교보증권은 배임혐의와 관련된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의 조회공시 요구에 대해 "시선알디아이의 고발건과 관련해서 서울중앙지방검찰청이 '혐의없음' 처분을 통보했다"고 밝혔다.

동양은 유니온씨엠에 대한 229억원 규모의 채무보증을 결정했다. 또한 수분양자에 대해서도 167억원의 채무보증을 결정했다.

금호전기는 최대주주인 박명구 대표가 친인척인 박주형, 박민철, 박민수씨에 대해 각각 1000주씩 총 3000주를 증여했다고 밝혔다.


◆ 코스닥시장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엔하이테크에 대한 상장폐지 관련 이의신청서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용현비엠은 SHANGHAI SHEN HANG IMP&EXP와 147억8044만원에 체결한 풍력발전기용 Main Shaft 공급계약을 해지한다고 밝혔다.

진로발효는 수원지방법원 안산지원에서 주식회사 내일신문이 신청한 임시주주총회개최금지가처분 신청을 기각했다고 밝혔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29일 비트컴퓨터에 최근 주가급등과 관련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고 밝혔다. 답변기한은 30일 오후까지다.

현진소재는 HANGZHOU ZHONGGAO ENGINE과의 359억1418만원에 체결한 선박엔진용 부품 공급 계약을 해지한다고 밝혔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공시불이행의 사유로 씨티앤티를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예고한다고 밝혔다. 지정여부 결정시한은 이달 27일까지다.

셀트리온은 러시아연방 보건사회부와 스페인 의약품관리당국으로부터 '류마티스 관절염 환자에서 CT-P10과 맙테라의 약동학 프로파일에서의 동등성을 증명하기 위한 임상 1상 시험'을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오리엔탈정공은 오일운송선 등 15척에 대한 1841억원 공급계약을 해지했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