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블로그, IBA 스티브상 수상
삼성전자 블로그, IBA 스티브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삼성전자는 27일 자사 공식블로그인 '삼성투모로우'가 올해 IBA(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스티브상(Stevie Award)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02년에 설립된 IBA 스티브 상은 비지니스계의 오스카 상으로 불리는 상으로 전 세계 50여개국 기업과 조직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한 해 동안 펼친 경영성과, 홍보, 디자인 분야 등에 걸쳐 시상하고 있다.

수상부문은 '2011년 소셜미디어 소통·PR 캠페인'이며, 삼성투모로우는 이 부문에서 'Distinguished honorees'를 수상했다.

한편, 삼성투모로우는 지난해 2월8일에 오픈했으며 23개월만인 지난 21일에 누적방문자 수가 500만명을 넘어섰다.

월 평균 방문자 수는 27만명에 이르며, 최근 방문자 수가 작년 대비 4배로 급격히 증가하며 고객과 네티즌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삼성투모로우는 임직원, 대학생, IT전문 블로거 등 다양한 필진을 통해 삼성전자의 '기업소식', '제품 리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슈와 팩트' 코너를 통해 소셜미디어 상에서 고객이 궁금해 하는 삼성전자와 관련된 정보와 이슈 등을 알리고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삼성투모로우의 최고 인기 콘텐츠는 최근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갤럭시 노트'의 공개 소식이었으며, 그 외에도 지난 IFA 2011에서 공개된 삼성전자의 신제품에 관한 소식이 큰 인기를 끌었다.

이 밖에 국내에서는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종합대상', 2011 인터넷에코어워드 '고객서비스분야 대상', 201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웹사이트부문' 대상을 비롯하여 8개의 어워드를 수상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