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호두까기 인형' 거리 공연
현대캐피탈, '호두까기 인형' 거리 공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기자]현대캐피탈이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서울과 부산에서 'Stop & Listen(스탑 앤 리슨) 05 호두까기 인형' 공연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총 5회에 걸쳐 서울과 부산에서 열린다. 서울에서는 오는 9일 오후 6시 청량리 민자역사 3층 샤롯홀을 시작으로 10일 오후 6시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 14일 오후 5시 강남 센트럴시티 대합실로비, 16일 낮 12시 서울아산병원 동관 1층 로비에서 열리며, 부산에서는 18일 오후 6시 센텀시티 지하광장에서 진행된다.

호두까기 인형은 국내외 음악 페스티벌과 디자인 전시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연출가 김현석의 각색을 통해 새롭게 태어난다.

특히, 현대무용, 팝핀댄스 등 발레 이외의 장르와 결합한 종합 퍼포먼스 형태의 거리 공연으로 시민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체코 등 세계 연극계와 인형극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무대미술가 문수호씨의 대형 호두까기 인형도 공연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각 장르별 최고 실력자로 구성된 출연진도 눈길을 끈다. 21세기 한국 무용계를 이끌어갈 차세대 무용가를 뽑는 '2010 서울 꼬레오점프'에서 우수안무가로 선정된 발레리나 김하예린, 2010 전국무용제 연기상 수상에 빛나는 발레리노 이선태를 비롯해 국내외 활발한 공연활동으로 한국 현대무용의 세계화를 이끌고 있는 LDP무용단, 팝핀댄스의 대가이자 한국예술종합전문학교 교수로 재직 중인 팝핀현준 등이 호흡을 맞추며 이번 Stop & Listen을 이끌어갈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