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등 '김장김치' 나눔 이어져
기아차 등 '김장김치' 나눔 이어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아자동차는 16일 지역 소외계층 1200세대 가정에 직접 담근 김장김치 4000여 포기를 배달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봉사 활동을 펼쳤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기아자동차 등 대기업들이 김장철을 맞아 소외 계층을 위한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마련했다.

기아차는 16일 지역 소외계층 1200세대 가정에 직접 담근 김장김치 4000여 포기를 배달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봉사 활동을 펼쳤다. 특히 이번 행사는 '급여 끝전 모으기'를 통한 누적된 기부금으로 마련해 의미를 더했다.

특히, 기아차는 이번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위해 1사 1촌 결연지역인 강원도 횡성군에서 생산된 배추 8000kg을 구매하는 등 농촌지역까지 지원하는 일석이조의 사랑 나눔 활동을 펼쳤다.

SK C&C도 이날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 위치한 송림고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제7회 행복나눔 김장김치 나누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SK C&C는 이 날 담근 김장김치 4000포기를 그동안 봉사활동을 진행해 온 성남지역의 독거어르신을 포함한 저소득 가정 800세대에게 전달했다.

하이닉스 역시 이천·청주 노동조합이 함께 담근 3000여 포기의 김장김치를 지역사회 소외계층 및 복지시설에 전달했으며 임직원 급여 끝돈 기부와 회사의 매칭그랜트 기부를 통해 조성한 성금으로 진행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