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금證, 아이폰4S 할부금 지원 이벤트
동양종금證, 아이폰4S 할부금 지원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강현창기자] 동양종합금융증권은 11일부터 아이폰4s 출시와 블랙베리 스마트폰용 증권거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말까지 아이폰4s의 단말기 할부금을 지원해 주는 '최신형 스마트폰 FREE' 이벤트를 진행한다.

▲ 동양종합금융증권은 오는 12월말까지 아이폰4s의 단말기 할부금을 지원해 주는 '최신형 스마트폰 FRE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MY SMART W' 모바일 증권거래 서비스를 비롯한 동양증권의 모든 모바일 증권거래 서비스로 거래 금액에 상관없이 월 1회 이상 주식 거래시 아이폰4s, 아이패드2, 갤럭시S2 등 최신형 단말기의 할부금 전액을 지원한다.

또 신규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6개월간 모바일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고, 동양 W-CMA 통장을 통해 발생하는 모바일 이체 수수료를 전액 면제해 준다.

이와 함께 블랙베리 스마트폰용 증권거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블랙베리 Bold 9900' 단말기 할부금 전액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 충전식 거치대와 8G 마이크로 SD카드를 무료로 증정한다.

'블랙베리 동양증권' 모바일 증권거래 서비스는 블랙베리 단말기 웹브라우저를 실행한 후 주소창에 'file.myasset.com/tybb.jad'를 입력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이폰4S는 행사기간 중 선착순 2000명에 한하여 동양증권 홈페이지에서 예약가입 신청이 가능하다.

이벤트 신청 및 기타 자세한 문의는 동양증권 홈페이지(www.MyAsset.com)와 고객지원센터(1588-2600)로 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