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Smart BIZ 텍스리펀드 카드' 출시
하나SK카드, 'Smart BIZ 텍스리펀드 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기자]하나SK카드는 세무지원에서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 할인까지 개인사업자를 위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SK Smart BIZ(스마트비즈) 텍스리펀드 카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스마트비즈 카드는 개인사업자라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다. △부가세 환급지원 △월 250건의 무료 전자세금계산서 △하나 OK캐쉬백 포인트 0.5% 적립 △하나금융 우대 서비스 △모바일 마케팅 비용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부가세 환급지원 서비스는 고객이 사용하는 모든 카드 결제건 중에서 부가세 환급이 가능한 정보를 자동으로 분류해 제공한다. 생성된 국세청 신고파일은 나이스데이터(www.nicedata.co.kr)를 통해 다운로드 받거나 세무대리인에게 이메일로 보낼 수 있어 세무, 회계 지식이 없어도 부가세 환급 신고를 할 수 있다.

환급 금액은 평균적으로 총 카드사용액의 3~5%로, 월 100만원 사용 시 연간 36~60만원의 절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거래처에 발행하는 전자세금계산서도 월 250건 까지 무료 제공돼 매월 약 2만5000원(100원/건)을 절약할 수 있다.

스마트비즈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이 3000원이며, 해외사용과 플래티늄 서비스까지 포함하면 1만원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