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Wish Together' 프로그램 진행
KB국민카드, 'Wish Together' 프로그램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기자]KB국민카드는 고객들이 평소에 가지고 있던 다양한 바람과 소망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Wish Together'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Wish Camping은 사진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진 고객에게 포토그래퍼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전문 사진작가와 연예인 서포터즈가 참여하는 사진 테마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에 관심 있는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8일까지 Wish Together 마이크로 사이트(www.wishtogether.co.kr)를 통해 자기 소개, 사진에 대한 열정이 담긴 사연, 본인 프로필 사진 및 작품 사진 3장을 업로드 해 신청 등록하면 된다.

신청 사연 및 제출 사진 심사 등을 거쳐 선정된 9명의 고객에게는 10월13일부터 10월21일 중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Wish Camping 참가의 기회가 제공된다. 캠핑 기간 동안 전문 포토그래퍼 오중석 작가의 심층적인 멘토링도 제공된다.

참가자는 10월11일 Wish Together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발표되며 Wish Camping 캠핑은 향후 케이블TV tvN의 방송 프로그램으로도 제작, 방영될 예정이다.

Wish Leader는 이웃을 향한 뜻 깊은 나눔 실천 계획이 있는 고객에게 희망 나눔의 기회를 제공한다.

주변 이웃을 위해 이뤄 주고 싶은 사연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사연 접수 후 매 회차별로 선정된 5명의 Wish 지원 후보자를 대상으로 국민공감투표를 실시해 일정 목표 이상의 공감 수 달성 시 KB국민카드로부터 해당 사연 실현을 위한 지원을 받게 된다.

1차 사연 응모기간은 오는 10월10일까지, 국민공감투표는 10월11일부터 10월17일까지 진행되며, 2차 사연 응모기간은 10월11일부터 10월31일까지, 국민공감투표는 11월1일부터 11월7일까지 진행된다.

응모를 희망하는 고객은 Wish Together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이웃을 위해 이뤄 주고 싶은 사연과 지원 방법을 등록하면 된다. 국민공감투표를 거쳐 사연이 채택된 고객에게는 응모사연 실현을 위해 사연별 최대 300만원까지 예산을 지원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