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닷컴, 해외 영어교육시장 공략
YBM시사닷컴, 해외 영어교육시장 공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강현창기자] 온라인 어학교육 전문기업 YBM시사닷컴이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와 손잡고 해외 영어교육 시장 공략에 나선다.

▲ 이동현 YMB시사닷컴 대표(좌)와 장원재 경기영어마을 사무총장이 지난 15일 국내외 영어교육시장 확대를 내용으로 한 MOU를 체결하고 기념활영을 하고 있다.
코스닥 상장사인 YBM시사닷컴은 지난 15일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와 국내외 영어교육시장 확대 및 영어교육산업 발전을 위한 신규사업 추진에 상호 협력키로하고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협약서에는 △국내외 영어교육시장 개척 및 국제교류 활성화 △비영어권 외국인 교육생 유치 △국내외 위탁학생 대상 영어연수과정 운영 △국내외 취업전략 영어연수과정 운영 등 해외 신규사업 추진을 위한 상호 협력에 관한 내용 등을 담고 있다.

이를 위해 우선 내달부터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에서 국내 대학생과 영어교사 및 일본 초·중·고·대학생과 영어교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며, 향후 대상국가와 대상자를 점진적으로 확대 운영할 방침이다.

이동현 YBM시사닷컴 대표는 "본 협약은 확대되는 '영어교육 한류열풍'의 시장대응과 해외시장 개척에 국내 대표 기업과 기관이 뜻을 함께 했다는데 의미가 크다"며 "각자가 업계 최고의 콘텐츠와 솔루션, 커리큘럼을 보유한 만큼 상호 지속 협력하여 시너지를 확대해 해외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