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Voyage 주관 '아시아 최고항공사' 선정
대한항공, Voyage 주관 '아시아 최고항공사'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대한항공은 8일(현지시각) 중국 베이징 파크하얏트 호텔에서 중국 유명 여행패션지 '보야지(Voyage)' 주관으로 열린 '보야지 트래블 애뉴얼 어워드 2001' 에서 '최고의 아시아 항공사' 상을 수상한다고 밝혔다.

보야지는 지난 2004년 창간돼 중국 전역에서 월 52만부 이상 발행되는 여행 패션 월간지로 창간 이후 매년 호텔, 최고 여행지 등 부문의 최고를 선정해 왔다. 항공사 부문은 작년부터 선정됐다. 평가위원단의 심사 평가와 중국 취항 항공사의 홍보활동 등을 종합해 총 6개 항공사를 선정한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중국 내 풍부한 노선 운영, 편리한 스케줄, 명품 기내 서비스, 중국 내 봉사활동 등 다양한 부문에서 평가위원단 전원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대한항공은 현재 중국 내 23개 도시, 30개 노선망을 바탕으로 중국과 한국을 오가는 중국 승객뿐 아니라 인천공항을 거쳐 미주 지역 등으로 장거리 여행을 하는 환승 승객들에게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지속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 및 노선 개발을 통해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명품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