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우리 아이를 위한 ‘평생보험’
사랑하는 우리 아이를 위한 ‘평생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 프리미엄아기사랑보험’

[서울파이낸스 보험팀] 우리아비바생명은 지난 4월부터 ‘(무)프리미엄아기사랑보험(v1.0)’을 출시,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은 고액치료비관련 질병 통원비를 보장해 부모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만들어졌다.

그동안 어린이보험은 단순한 질병을 보장하는 수준이었지만 최근 생명보험 상품의 경우 80세까지 보장돼 긴 보장기간으로 다양한 보장을 해주는 추세다.

이 상품 역시 보장기간이 80세까지로 실질적으로 전 생애 기간에 걸친 보장해준다. 성인이 되어 홀로 독립하는 26세는 기본이며 추가 부담 없이 80세까지 보장해준다.

이에 계약자는 새로운 보험에 가입하지 않고도 보장이 지속되므로 보험료 절약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살다보면 아이가 질병으로 입원하는 경우가 발생하기 마련이다. 만약 큰 병이라도 걸리면 치료비를 감당 못해 제대로 된 치료조차 한 번 못하게 되는 경우까지 발생한다. 이 상품은 백혈병, 골수암 진단시 1억원, 일반암 진단시 5000만원을 보장한다. 

이와 함께 성장기 자녀에게 발생하기 쉬운 화상, 재해골절, 컴퓨터관련 질환 등의 재해를 보장할 뿐만 아니라 조혈모세포이식, 유괴·납치, 주요감염병까지 보장해준다.

아울러 등하교길에 발생하기 쉬운 스쿨존 사고에 대해서도 보장한다. 보험료할인 제도는 더욱 매력적이다. 출산장려정책을 부응하기 위해 2인 이상 자녀 가구 보험가입시 제2회 이후 주계약 보험료를 0.5%~1.0% 할인하며, 장애인 및 장애인 가족 보험가입시에는 제2회 이후의 주계약 보험료의 5%를 할인해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