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 포인트 5배적립 레저특화카드 출시
하나SK, 포인트 5배적립 레저특화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저·골프·쇼핑·주유 등 최고5배 마일리지·포인트 적립

[서울파이낸스 이종용기자] 하나SK카드는 8일 레저 분야에 특화된 플래티늄 신상품 '하나SK 프리머스 카드' 3종을 동시 출시했다.

이 카드는 △마일리지 △포인트 △쇼핑 카드 등 3종으로 출시됐다. 프리미엄 회원들이 가장 선호하는 레저·골프·쇼핑·주유 등 4대 분야에서 마일리지 최고 5배 적립 또는 최대 5%의 하나OK캐쉬백 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나SK 프리머스 마일리지카드'의 경우, 1500원 결제시 1마일이 적립되는 대한항공, 1000원 당 1마일이 적립되는 아시아나 마일리지 중 선택할 수 있다.

△헬스 및 수영장 등 레저업종 5마일 △골프장 및 연습장 3마일 △SK주유소에서 리터 당 3마일 △면세점과 3대 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 2마일 △해외 결제시 2마일 등 최대 5배의 특별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가 공통으로 제공된다.

포인트형 '하나SK 프리머스 포인트카드'와 쇼핑형 '하나SK 프리머스 쇼핑카드'는 마일리지형과 같이 4대 업종에서 최대 5%까지 하나OK캐쉬백 포인트가 적립된다.

SK주유소에서는 리터당 60원의 포인트가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전국 5만여 OK캐쉬백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하거나 현금으로 캐쉬백 받을 수 있어 유용하다.

'마일리지형 카드'와 '포인트형 카드'의 경우 국내 동반자 무료왕복항공권, 롯데면세점 모바일 선불카드 10만원권, SK주유소 모바일 1만원 주유권 12매(매월 1매씩), PP(Priority Pass)카드 등 4가지 중 1가지를 매년 '무료선물 패키지'로 제공한다.

카드공통서비스로 택시 요금 1만원 이상 결제시 10% 할인이 제공된다. 모바일카드 발급도 가능하며, 모바일카드 고객에게 제공되는 11번가 11%, 이마트 5%, 대중교통 5% 등 할인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박상준 하나SK카드 부사장은 "하나SK 프리머스 카드’는 젊고 트랜디한 고객들의 생활 패턴을 분석해 일상에서 최고의 혜택 제공하도록 개발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연회비는 10만원이며, '무료선물 패키지'를 제외하고 5만원에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kr) 또는 하나SK카드 플래티늄 전담 데스크(080-220-5300)를 통해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