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스마트폰 전용 모바일카드 출시
하나SK카드, 스마트폰 전용 모바일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하나SK카드는 스마트폰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모바일카드 서비스 '터치(Touch)'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터치는 스마트폰에서 모바일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쇼핑, 교통, 여행, 멤버쉽 4개 분야에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마트폰으로 인터넷 쇼핑몰 11번가 앱에 접속해 하나SK카드 모바일카드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11%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소셜커머스 초콜릿에서는 최고 60% 할인받을 수 있다.

대중교통 이용 고객에게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스마트폰에서 하나SK 모바일카드로 지하철, 버스, 택시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월 사용액의 5%를 매월 할인 받는다.

또 여행 혜택은 항공권 할인 혜택으로 스마트폰으로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앱에 접속해 하나SK 모바일카드로 결제하면 구매금액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멤버쉽 혜택으로는 OK캐쉬백 포인트 대형 가맹점인 이마트, 주요 패밀리 레스토랑 등에서 하나SK 모바카드로 결제하면 OK캐쉬백 포인트가 2배로 적립된다.

이강태 하나SK카드 사장은 "이번에 선보인 '터치' 서비스는 기존 모바일카드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했던 서비스를 분석해 출시한 것으로, 특히 스마트폰으로 모바일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