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중인 모바일서비스] 대신證, '사이보스터치'
[진화중인 모바일서비스] 대신證, '사이보스터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화면설계로 편의성 높여

[서울파이낸스 증권팀] 대신증권의 모바일 전용 어플리케이션 '사이보스터치'는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UI(User Interface), 모바일에 최적화된 화면설계, PC와 모바일 상호간 호환성(관심종목) 등을 자랑한다.

사이보스터치는 주식뿐만 아니라 선물옵션, 주식워런트증권(ELW)거래 등 다양한 주문 기능을 제공한다. 뱅킹 서비스 및 잔액 조회 등 기본적인 금융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투자정보 서비스인 핫이슈 종목, 테마입체분석, 국내외 주요지수 및 프로그램 매매동향, 종목 리포트, 증권뉴스 등 증권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사이보스터치에 관심종목을 설정해 놓으면 ‘빠른관심’ 기능을 통해 로그인 없이 관심종목을 바로 조회할 수 있다. 또, 대신증권 계좌가 없어도 ‘둘러보기’ 기능을 활용하면 주문을 포함한 모든 기능을 가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3차원 기능도 제공해 세계 증시현황을 입체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관심종목 등록 기능은 사이보스와 연동돼 편집이 쉽고 아이패드의 경우 기존의 리스트 형식이 아닌 전광판 화면 기능을 추가로 제공해 시각적으로 편리한 검색이 가능하다. 종목 검색의 경우 음성 종목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폰 주식거래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모바일을 이용해 주식거래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수수료 면제 및 단말기 할부금, 가입비, 유심비, 채권료, 구형 단말기 잔여할부금까지 지원해 주는 ‘스마트폰 무료지원 3색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거래수수료 면제 이벤트는 사이보스터치를 이용해 주식을 거래하는 신규고객에 한해 1년간 거래수수료를 면제해주고 갤럭시 S2를 무료로 제공한다.

스마트폰 무료지원 이벤트는 사이보스터치로 매월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최신 단말기, 가입비, 유심비, 채권료, 할부이자를 지원한다. 거래대금이 2000만원 이상이면 추가지원금도 제공한다. 대상 단말기는 갤럭시S2, 아이폰4, 갤럭시탭, 아이패드2 등이며 대신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