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너지, 全 신용카드 100원 주유할인
SK에너지, 全 신용카드 100원 주유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SK에너지가 신용카드사와의 카드시스템 구축을 완료하고 全신용카드 대상 100원 주유할인에 본격적으로 들어갔다.

SK에너지는 20일 0시부터 7월 6일까지 SK에너지 주유소에서 신용카드로 휘발유ㆍ경유를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100원 주유할인을 적용한다고 19일 밝혔다.

주유할인은 신용카드의 종류와 상관없이 적용되며 결제 금액에 대해 리터당 100원씩 청구할인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또 SK제휴신용카드 보유 고객은 기존 주유할인 혜택에 이번 리터당 100원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주유비 절감효과를 톡톡히 누릴 수 있다.

이번 신용카드 주유할인에 대해 SK에너지는 "국민 고통 분담, 물가 안정 협력 공감대 속에서 주유할인을 위한 카드 시스템을 빠른 시일에 구축할 수 있었다"며 "이번 신용카드 주유할인을 통해 리터당 100원 인하 혜택을 국민들이 실질적으로 느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SK에너지의 카드할인과 현금 결제시 OK캐쉬백 적립방식으로 소비자들이 주유시 할인혜택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는 SK주유소만의 할인 방식에 다시 한번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SK에너지 관계자는 "카드사와의 시스템 구축이 완료되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가격 할인의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카드할인 도입으로 국민고통을 분담하고 물가안정에 협력하고자 하는 당사의 진정성이 국민들께 전달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