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1번지, 부동산종합포털 1위 탈환
부동산1번지, 부동산종합포털 1위 탈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랭키닷컴 및 코리안클릭 일평균방문자 동시1위

[서울파이낸스 임해중 기자] 부동산1번지(www.speedbank.co.kr)가 랭키닷컴과 코리안클릭에서 일평균 방문자 동시 1위 자리를 탈환했다.

1일 부동산1번지에 따르면 코리안클릭의 경우 3월 3주 (2011년 3월 21일~3월27일) 주간 일평균 방문자 기준, 랭키닷컴 역시 3월 3주(3월 20일~3월26일) 주간 일평균 방문자에서 1위를 동시에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1월 4주, 5주 2주 연속 주간 일평균 방문자 동시 1위를 기록한 이후 2번째다.

랭키닷컴에서는 6주 연속 일평균 방문자 1위 자리를 지켜내고 있어 사명 변경과 유저중심의 서비스가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유저중심 서비스의 사례는 업계최초로 도입한 인증매물 서비스다. 부동산1번지는 이 제도를 도입해 허위매물을 근절했다.

또 중개업소를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매매∙전세∙월세를 찾아주는 거래센터와 입주예정단지들의 전세를 싸게 구하는 전세사전예약서비스 등도 도입했다.

부동산1번지 관계자는 "부동산경기가 불황임에도 불구하고 올 초에 이어 인터넷전문분석업체 두 곳에서 1위에 오른 것은 매우 고무적인 일"이라며 "국내 최고의 부동산포털로 자리매김한 만큼 사이트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