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證, VVIP전용 'V Privilege' 강남센터 오픈
한국투자證, VVIP전용 'V Privilege' 강남센터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 한국투자증권 김종승 WM사업본부장, 김정관 부사장, 유상호 사장, 조재홍 V Privilege 강남센터장, 심승진 강남지역본부장, 김영주 V Privilege PB팀장(왼쪽부터)이 서울 강남파이낸스센터에서 열린 V Privilege 강남센터점 오픈식에 참석, 기념 컷팅을 하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한국투자증권은 31일 서울 강남 파이낸스센터빌딩 15층에 VVIP고객(최상위 고액 자산가) 전용 영업점인 'V Privilege' 1호점 강남센터를 오픈했다.

V Privilege는 한국투자증권의 VVIP 고객을 위해 특화된 브랜드로, V Privilege의 V는 Value, Vision, Veteran, VVIP를 의미한다. 고객 한명 한명에게 최고의 특권과 혜택(Privilege)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V Privilege는 예탁 금융 자산 10억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베테랑 PB들의 전문적인 자산관리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 한국투자 Privilege 전용 랩 상품인 한국투자 V Privilege 랩, I'M YOU V 맞춤형 상품과 확정 금리형 특판상품 등을 가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금융전문가 초청 정기 세미나 개최 및 매월 주요 이슈나 트렌드를 주제로 한 다양한 세미나 진행 등 VVIP고객뿐만 아니라 가족과 지인까지 동반 참가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김정관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은 "이번 V Privilege 강남센터 1호점을 기점으로 강북, 부산 등으로 점포를 확대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며 "전문적인 자산관리를 원하는 고액 자산가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인 만큼 고객의 니즈에 맞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선발 주자를 따라잡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