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재테크] 대중교통·통신 등 생활비 최고 5% 적립
[루키재테크] 대중교통·통신 등 생활비 최고 5% 적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 'S-More 생활의지혜 카드'

▲ 신한 S-MORE 생활의지혜 카드


[서울파이낸스 이종용 기자] '신한 S-More 생활의지혜 카드'는 대중교통비, 점심 식사비, 휴대폰 요금 등의 분야에서 사용한 금액의 최고 5%를 적립해주고, 적립된 포인트에 이자까지 지급한다.

이 카드는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버스, 지하철, 택시비 등 대중교통비를 월 10만원 한도내에서 지원한다.

또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요식업종에서 사용한 점심 식사비(월 20만원 한도), SKT·KT·LGU+ 등 이동통신 3사 자동이체 금액(월 10만원 한도),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등 3대 할인점(월 40만원 한도) 등 특별 가맹점에서 최고 5%를 적립해 준다.

특히 이러한 가맹점들에서는 전월 사용액이 50만원 미만이어도 1%가 적립되기 때문에 소액 사용 고객도 다른 카드에 비해 나은 혜택을 받는다는 장점이 있다.

또 에스오일, 현대오일뱅크에서 주유 시 전월 사용 실적에 상관없이 정유사 고시 휘발유가 기준 리터당 60원을 적립해 주고, 일반 가맹점에서는 전월 사용액에 따라 사용 금액의 최고 2%를 적립해 준다.

신한 생활의지혜 카드는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방법도 다양하다.

먼저 신한은행의 ‘생활의지혜 적금’에 가입했다면 포인트를 적금에 추가 불입하거나, 'S-More 포인트 통장'이 있다면 이 통장에 포인트를 입금해 이자를 받을 수 있다.

통장을 만들지 않은 고객은 마이신한포인트로 자동 전환되는데, 전국 8만여 마이신한포인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하거나, 롯데·현대·갤러리아백화점과 롯데마트, 컬쳐랜드(www.cultureland.co.kr) 등에서 상품권 교환, 현대오일뱅크와 S-Oil에서 주유 시 등에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유명 외식업체 이용 금액의 20% 포인트 결제 등에도 활용할 수 있으며,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자세한 사용 방법이 안내돼 있다.

한편, ‘신한 생활의지혜 카드’는 포인트 서비스 외에도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우방타워랜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캐리비안베이 30% 할인 등의 테마파크 서비스와 맥스무비·인터파크·YES24에서 영화 예매 시 본인 및 동반 1인 각 1500원 할인 등의 서비스, 유명 백화점, 할인점에서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등 다양한 생활비 절감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