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 색깔있게 관리하자]대신證, 랩도 내 스타일을 살린다
[자산, 색깔있게 관리하자]대신證, 랩도 내 스타일을 살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자베스트 펀드랩'…시중 판매된 펀드 중 '1등 펀드'만 골라 투자

[서울파이낸스 증권팀]대신증권의 랩상품은 크게 '부자베스트 펀드랩'과 '대신 리더스랩'으로 나뉜다.

'부자베스트 펀드랩'은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펀드 중 우량한 펀드를 랩매니저가 알아서 적절하게 투자할 수 있는 자산관리계좌로 투자자의 기호에 맞게 하나의 계좌로 싸서(wrap) 전문가가 맞춤형 서비스는 물론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해주는 상품이다.

편입 펀드는 6개월마다 재조정할 수 있으며 유형별, 지역별로 수익률이 우수한 펀드를 적절하게 분산 투자해 줌으로써 시장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부자베스트 펀드랩'은 '마켓리더 시리즈', '포커스 시리즈', '고객맞춤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총 8개 유형의 상품을 제공한다. 적립식·거치식 모두 가입할 수 있으며 최소 가입금액은 마켓리더 시리즈와 포커스 시리즈는 거치식이 1000만원, 고객맞춤형은 3000만원이며 적립식은 모두 최초 30만원 이상을 납입하면 가능하다.

'대신 리더스랩'은 고객의 투자 목적과 투자 성향 등을 파악해 다양한 형태의 상품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펀드와는 달리 고객 계좌별로 운용 관리가 이뤄지고 언제든지 실시간으로 운용내역 및 자산현황을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주식, 선물, 채권 펀드 등 포트폴리오에 직접투자하고 지속적으로 평가, 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자산 관리상품으로 직접투자형, 간접투자형, 맞춤형 등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