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제2회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 개최
신한카드, 제2회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카드는 ‘제2회 신한카드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를 9일부터 올해 말까지 신한카드 올댓여행(allthat.shinhancard.com)에서 진행한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신한카드는 ‘제2회 신한카드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를 9일부터 올해 말까지 신한카드 올댓여행(allthat.shinhancard.com)에서 진행한다.

하나투어, 모두투어, 레드캡투어, 신우리 및 팜투어와 함께하는 온라인 허니문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허니문 상품을 커플당 최대 10% 또는 최대 50만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웨딩카 제공 서비스/스타벅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조기예약 할인 등 제휴 업체별로 제공하는 추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허니문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강남 W퓨리티(www.wpurify.com)에서 20만원 상당의 헤어트리트먼트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300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자신이 직접 디자인하는 ‘마이스타일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올댓여행 홈페이지 또는 전용 콜센터(☎1544-331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지난 박람회 때 고객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이번 박람회를 준비하게 됐다”면서 “국내 유명 여행사의 다양한 허니문 상품을 비교해 볼 수 있는 만큼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