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어카운트 특집>미래에셋證, 최고의 선택! 업종대표주 투자
<랩어카운트 특집>미래에셋證, 최고의 선택! 업종대표주 투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증권팀] 미래에셋증권(부회장 최현만)의 'Best Selection'은 체계적인 평가를 통해 선별된 5개 투자자문자의 투자자문을 바탕으로 업종대표주에 투자하는 자문형 랩어카운트 상품이다.

'Best Selection'은 지점 자산관리사와 5개 투자자문사, 본사 랩어카운트 운용부서간의 전문가별 역할 분담을 통해 효율적인 투자자문서비스를 제공하며 운용모니터링 및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운용된다.

투자자문사는 정성, 정량, 리스크 관리 등의 다각적인 평가를 통해 유형별 최적의 자문사를 선정했다. 이렇게 선별된 자문사의 조언을 바탕으로 고객의 투자성향 및 투자목표에 맞는 자문형랩어카운트 상품을 제안한다.

또한 포트폴리오매니저, 트레이더, 전담모니터로 구성된 자문사 유형별 전담 조직을 갖추고 투자자문사의 자문을 단순 복제하는 것을 넘어 자문 포트폴리오를 면민히 검토하고 운용과정 전반을 철저히 관리한다. 아울러 시장상황 및 향후 전망 등에 기초해 선정한 우수 종목 10~20개에만 투자해 빠른 시장대응이 가능하다.

'Best Selection'은 최소가입 금액이 3000만원으로 가입 부담이 상대적으로 낮고 5개 유형에서 수수료 부담없이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