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웨딩서비스 개시
BC카드, 웨딩서비스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C카드는 결혼 준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고 관리 받을 수 있는 전문화된 결혼 준비서비스인 ‘BC 웨딩서비스’를 신규 런칭한다고 7일 밝혔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BC카드는 결혼 준비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고 관리 받을 수 있는 전문화된 결혼 준비서비스인 ‘BC 웨딩서비스’를 신규 런칭한다고 7일 밝혔다.

BC 웨딩서비스는 예식장, 드레스의 선택부터 신혼여행까지 1:1상담을 통해 담당 웨딩플래너가 결혼 준비과정의 모든 사항들에 대해 고객들이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서비스이다.

웨딩관련 컨설팅 업체인 ㈜플리페코리아와 함께 진행되는 BC 웨딩서비스는 BC카드 홈페이지, BC카드 웨딩서비스 홈페이지(bcwedding.fulife.co.kr) 및 전화(02.723-3337)로 신청이 가능하다.

신규 런칭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총 2회(1차 : 5월 25일 ~ 6월 14일, 2차 : 6월 15일 ~ 7월 31일)에 걸쳐 진행된다. 홈페이지 메인화면 내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해 참여했거나 전화를 통해 상담을 했던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상담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 회 1등에게는(1쌍) 엘리시아 컨벤션 웨딩홀(강변역)에서 진행되는 예식비 1200만원 일체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경품에는 웨딩홀, 꽃장식 등의 각종 사용료와 300인까지 하객의 식, 음료비가 포함돼 있다.

2등에게는(2쌍) 320만원 상당의 발리 허니문 3박 5일 여행권, 3등에게는(3쌍) 250만원 상당의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기회를 제공하며, 4등에게는(1쌍) 봅데강에서 제작한 150만원 상당의 한복 1쌍을 제공한다.

또한, 계약한 고객 중 선착순 350쌍에게는 매직쉐프 전기주전자와 토스터기를 증정하고, 선착순 10명에게는 결혼 리허설 사진을 유화로 제작해 제공, 선착순 50명에게는 CJ오쇼핑 1만원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