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웨딩 이벤트 실시
KB카드, 웨딩 이벤트 실시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4.04.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카드(www.kbcard.com)는 BIF(옛 보루네오가구), 인터파크, 한진관광, 자유여행사 등과 공동으로‘해피 웨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KB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5월 9일 까지 KB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파크 BEST 웨딩상품 특가전’에 접속, 가전/가구/PC/보석/리빙/패션 명품 등을 시중가의 5~15%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10만원 이상 구입하는 회원은 5천원 할인쿠폰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행사 참여 회원 110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KB기프트카드 20만원권, 주유상품권 10만원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KB카드는 5월 14일까지 KB카드로 5만원이상 이용하고 KB카드 홈페이지 내 ‘살림장만 EVENT’에 응모한 여성 회원 38명에게 BIF 패브릭 소파세트, 식탁세트, 거실장 세트 등 푸짐한 가구 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제휴 여행사인 자유여행사와 한진관광에서 제공하는 허니문 상품도 오는 6월 말까지 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로 목돈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

KB 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자유여행사가 제공하는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을 54만9천원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고품격 신혼여행을 저렴하게 즐기고자 하는 회원은 한진관광에서 제공하는 세계 10대 리조트 ‘라야바디’를 이용할 수 있는 고품격 방콕/크라비 5일 상품을 169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KB카드 관계자는 “ 올해는 윤년의 영향으로 5월에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부부가 많다” 며, 이번 행사가 많은 예비 부부들의 행복에 작은 보탬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