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출범후 첫 무이자할부‧할인 이벤트
하나카드, 출범후 첫 무이자할부‧할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하나카드는 출범 후 처음으로 대대적인 무이자할부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오는 3월 31일까지 전체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를 서비스를 실시한다. 또한 대형백화점에서는 2~6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비롯해 주요 쇼핑몰과 마트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하다.

오는 6월 30일까지 CJ몰과 현대홈쇼핑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제공하고 특정일에는 전품목 5%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하이마트에서는 내달 1일부터 3월 31일까지 10여개 인기가전제품을 대상으로 10% 할인 및 2~6개월 무이자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에서는 내달 1일부터 13일까지 하나카드로 설선물세트를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1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편의 서비스로 하나투어에서 여행 상품을 하나카드로 결제 시 결제액의 5%에 상당하는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에버랜드에서는 본인 55% 할인을 비롯해 동반 3인까지 40%할인을 제공한다. 캐리비안베이에서는 본인과 동반 3인을 포함해 30%할인 행사를 내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하나카드는 에버랜드에서 고객초청행사(브랜드데이) 실시한다. 하나카드는 자사고객 10만명을 오는 29, 30, 31일 에버랜드에 무료 초청한다. 무료초대권은 21일부터 하나카드 홈페이지(www.hanacard.co.kr)에서 선착순 교부하며  교부받은 초대권으로 자유이용권 2매를 교환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