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VIP 고객 자산관리 서비스
현대證, VIP 고객 자산관리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 현대증권은 20일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인 'Choice & Care 프리미어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 서비스는 현대증권만의 자산관리 노하우를 기존 'Choice & Care'서비스에 접목시켜, VIP고객을 위한 맞춤 자산관리서비스로 업그레이드 및 체계화한 것으로, 고객자산의 정밀진단을 통해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사후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특화된 서비스이다.

이를 위해 여러 전문가들의 다각적인 조언을 들을 수 있도록, 한사람의 PB가 아닌 각 분야별(주식, 채권, 부동산 등) 전문 애널리스트로 구성된 '전문가그룹'이 고객을 직접 찾아가 투자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현대증권만의 독자적인 펀드등급평가 시스템인 현대 FRS(Fund Rating System) 등과 같은 차별화된 분석기법과 투자시스템을 통해, 고객 개인별로 특화된 맞춤형 정보를 제공 하게 된다.

WM기획부 박성준 부장은 "이번 서비스 출시로 기존 'Choice & Care 서비스'와 함께 현대증권 만의 독자적인 자산관리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게 됐다"며 "기존 및 잠재고객에게 고품격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