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커피의 7가지 비밀’ 이벤트
던킨도너츠, ‘커피의 7가지 비밀’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세계 최대의 커피&도넛 전문 브랜드 던킨도너츠가 16일부터 내달 22일까지 ‘따자따자 시즌5-던킨 커피의 7가지 비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년 가을 개최되는 던킨 커피행사의 일환으로써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다.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00%의 당첨률로 커피구매고객뿐만 아니라 모든 국민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커피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이벤트의 경우, 커피 컵 위쪽에 말려있는 림(Lim)을 열어 이벤트 당첨여부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는 커피 컵 이벤트와 함께 커피 구매 7회 구매 시 1회를 무료로 제공하는 ‘커피 7+1 마일리지’가 준비돼 있다.

경품으로는 1등(38명)에게는 넷북, 2등(100명)에게는 ESP 자동머신을 증정하며, 이밖에 쿠폰북, 머그컵, 도넛 테잎, 핸드폰 액세서리 등이 제공된다.

온라인의 경우, 커피 구매 영수증에 부여 받은 응모번호를 던킨도너츠 홈페이지 접속 후 던킨 커피의 7가지 비밀 키워드와 함께 입력함으로써 참여가 가능하다. 금상(5명)에는 ESP 머신, 은상(150명)에는 내달 말 개봉예정인 영화 씨크릿 예매권, 마지막으로 동상(매주 100명씩 총 500명)에는 던킨 커피 기프티콘을 발송해준다.

더불어 행사기간 동안 홍대, 대학로, 명동 등에 나타난 ‘따자맨’의 사진을 찍어 자신의 블로그 및 던킨도너츠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고객들 중 300명을 추첨, 문화공연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와 함께 행사기간 동안 판매되는 커피 한 잔당 10원씩을 적립, 오는 12월 ‘사랑의 도시락’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킨도너츠 전 매장 또는 홈페이지 (www.dunkindonut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