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Mint 레이디클럽' 출시
신한銀, 'Mint 레이디클럽'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 신한은행은 여성특화 온라인 서비스인 'Mint레이디클럽' 서비스를 25일부터 제공한다고 밝혔다.

Mint레이디클럽은 ▲금융혜택(환율우대, 수수료우대, 우대금리적용 등) ▲온라인 자산관리 서비스(재테크 웹진, 재무설계, 포트폴리오 설계) ▲여성특화 상시 이벤트 (Mint시네마 파티, Mint매거진 서비스, Mint레이디클래스) ▲온라인 컨텐츠인 Mint레이디카페 등의 여성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성특화 상시 이벤트로는 영화관람 및 레드카펫 사진촬영, 브런치 테이블, 경품추첨 등을 제공하는 'Mint시네마파티'와 Instyle 6개월 무료구독권을 제공하는 'Mint매거진', 추첨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Mint레이디클래스'로 구성돼 있다.

온라인 컨텐츠인 'Mint레이디카페'는 매일 한가지 상품만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One Day 쇼핑'과 'Mint쿠폰', 각종 신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Mint상품테스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입대상은 신한카드 또는 신한생명 상품을 1개 이상 가입한 고객이며, 클럽 가입은 온라인(www.shinhan.com/mintlady)에서 가능하다. 신한은행은 오는 10월말께 영업점에서도 회원가입이 가능하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