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웨딩&허니문 FAIR' 개최
삼성카드, '웨딩&허니문 FAIR' 개최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4.01.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는 오는 17, 18일 이틀간에 걸쳐 잠실 롯데호텔 사파이어 볼룸에서 2004 웨딩&허니문 FAIR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행사 대상은 올해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로 웨딩드레스, 결혼사진, 메이크업 및 신혼여행, 한복, 청첩장 등 결혼과 관련된 상품의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고, 할인 구매 서비스도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는 엄격한 심사기준에 따라 선별된 삼성카드의 웨딩 관련 우수 가맹점들이 참여, 회원들은 안심하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상담 예약신청을 하면 행사 당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2004 웨딩&허니문 FAIR의 현장 구매 고객들을 위해 5% 할인 및 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며, 방문 고객들은 무료로 캐리커쳐 및 피부 측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삼성카드 여행센터(www.samsungTnE.com)에서는 이번 행사와 연계 해 일요일에 결혼하고 월요일에 신혼여행을 떠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신부 신혼여행비의 50%를 할인해주는 먼데이 허니문(Monday Honeymoon)상품 을 선보여 결혼 혼수에서 허니문 여행까지 토탈 할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카드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분기마다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허니문 FAIR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