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는 동계시즌을 맞아 오는 10월 4일까지 1차 특가 스키 시즌권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시즌권은 스키 개장일부터 폐장일까지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다. 올해는 주중, 주말 스키곤도라 이용이 가능한 통합권I과 주중에만 스키곤도라 이용이 가능한 통합권II 중 선택해 구입할 수 있다. 특가 판매 기간 후에는 통합권I만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동계 시즌에는 국내 최고 경사도인 레이더스 상단을 포함한 최상급자용 슬로프들을 오픈, 총 23면의 슬로프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 이용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스키 전용 슬로프도 새롭게 운영할 예정이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해발 1520m 설천봉에서 시작하는 6.1km의 국내 최장 실크로드 슬로프를 비롯해 최고 경사도 76%의 레이더스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시즌권은 △시니어와 청소년을 위한 특별할인 △대인 시즌권 구매 시 미취학 자녀 1명 시즌권 무료제공 △패밀리권 구매 시 총 금액의 10% 추가할인 △연속 구매 고객 최대 5만5000원 추가할인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시즌 오픈일부터 언제든 사용이 가능한 호텔 객실 할인권, 관광곤도라 할인권, 눈썰매장 할인권, 스키·보드 장비 대여 할인권 등 객실 및 부대시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과 부영그룹이 강원도 태백에서 운영중인 오투리조트 스키장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무주·오투 통합 시즌권도 판매한다. 통합 시즌권 구매자는 무주덕유산리조트 시즌권 혜택에 오투리조트 객실 우대권, 리프트 40% 할인권, 렌탈 50% 할인권, 눈썰매 20% 할인권, 곤도라 50% 할인권을 각 4매씩 제공하며, 시즌권 구매자 우선 배정의 혜택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