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풍제약, '제62회 창립기념식' 진행
신풍제약, '제62회 창립기념식'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풍제약 본사에서 열린 제62주년 창립기념식에서 유제만 신풍제약 대표이사가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신풍제약)
신풍제약 본사에서 열린 제62주년 창립기념식에서 유제만 신풍제약 대표이사가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신풍제약)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신풍제약은 창립 62주년을 맞아 서울 강남구 신풍제약 본사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유제만 대표의 기념사 △시상식(10년·20년·30년 장기근속상, 창조인상) △2024 한마음 걷기 캠페인 발표 및 시상 등이 진행됐으며, 1962년부터 시작된 신풍제약의 발자취를 되돌아보고 신풍제약의 미래전략과 비전을 공유했다.

특히 올해로 3년째 진행된 '신풍제약 한마음 걷기' CSR 캠페인 결과 발표는 직원 참여 캠페인인 만큼 많은 임직원들의 호응과 지지를 얻었다.

유제만 신풍제약 대표는 "신풍제약은 62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질병 극복, 의료보건 사업 등 인류의 건강한 삶을 위한 제약회사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왔다. 앞으로도 지금껏 쌓아온 역량을 바탕으로 환자들에게 우수한 치료 옵션을 제공하고, 희망을 줄 수 있는 제약회사로서의 사명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뇌졸중 치료제(SP-8203) 임상 3상 진입 등 다수의 신약 및 개량신약 개발 과제를 성공적으로 수행해 신약개발 성과를 가시화하는 한 해로 만들자"고도 했다.

신풍제약은 '업무는 효율적으로, 소통은 끊임없이, 성과는 더 높이'라는 2024년 슬로건 아래 △R&D 중심 제약사 △내수 판매 성장 △혁신신약 개발을 통한 세계 시장 개척 △경영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