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에스티, '18회 청소년 환경·생명사랑 교실' 참가자 선발
동아에스티, '18회 청소년 환경·생명사랑 교실' 참가자 선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8일까지 중학생 60명 모집···7월 24~28일 설악산 국립공원 일대서 개최
'제18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포스터. (사진=동아에스티) 
'제18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포스터. (사진=동아에스티)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동아쏘시오그룹 전문의약품(ETC) 계열사 동아에스티(ST)가 오는 6월 18일까지 '제18회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참가 중학생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동아에스티에 따르면, 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은 환경 속에 살아있는 생명을 내 손으로 지킨다는 정신을 기르기 위해 2004년부터 열어왔다.

올해는 코로나19 유행으로 온라인 전환 약 4년 만에 다시 실제 자연 속에서 열리게 됐다. '지구의 일상 회복'이란 주제에 맞춰 오는 7월 24~28일(4박 5일간) 강원도 설악산 국립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것이다. 

참가 대상은 전국 중학생 60명(남 30·여 30)이다. 비용은 주최사인 동아에스티가 모두 부담한다. 참가자들한테 8시간 자원봉사 실적도 인정해준다. 청소년 환경사랑 생명사랑 교실 홈페이지에서 잠가 신청 접수 뒤, 결과는 6월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이번 행사에 대해 동아에스티 쪽은 "4년 만에 마스크를 벗고 설악산 국립공원에서 열리게 됐다. 나와 우리를 지키기 위한 자연성 회복을 위해 함께 실천 방법을 찾아가는 5일간 환경 교실에 청소년들의 많은 참가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