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KB국민카드 '국민연금증'
[신상품] KB국민카드 '국민연금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업종 2만원 이상 이용 시 최대 1만원 캐시백 제공
KB국민카드 '국민연금증 KB국민카드' 플레이트 (사진=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국민연금증 KB국민카드' 플레이트 (사진= 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KB국민카드가 국민연금 수급증서 기능에 다양한 혜택과 금융지원 서비스를 탑재한 '국민연금증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

해당 카드는 신용·체크카드 2가지 종류로 발급된다. 먼저 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병원업종 3% 환급할인(월 10만원 이용 분까지), 주유소 리터당 40점 포인트리가 적립(일 10만원, 월 30만원 이용 분까지)된다.

신용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 시 전월 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 없이 기본 0.3%, 외식·교통·통신 등 업종에서 이용 시 연간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추가 0.3%(연 최대 7만점까지) 적립 혜택이 제공한다. 연회비는 7000원이다.

출시를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상은 5월 한 달간 행사에 응모한 '국민연금증 KB국민카드' 소지자다. KB국민카드 음식 업종(한식, 중식, 일식, 양식 등)과 커피 업종에서 2만원 이상 이용 시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은퇴 후에도 왕성한 사회 활동을 이어 나가는 시니어 고객에게 맞춤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카드 혜택과 금융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