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하나카드 '여행라운지 스탬프'
[이벤트] 하나카드 '여행라운지 스탬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 숙박·레저, 면세점 등 이용 시 스탬프 적립
스탬프 2~6개 적립 시 1만~10만 하나머니 제공
공항 라운지 1+1 등 다양한 공항 혜택도 함께
하나카드 '여행라운지 스탬프' 이벤트 포스터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 '여행라운지 스탬프' 이벤트 포스터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하나카드가 해외여행과 관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여행라운지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7월 말까지 진행된다. 하나카드 해외 이용 전용 사이트 'G.Lab(지랩)'이나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여행라운지 스탬프 이벤트에 응모 후 △항공 50만원 이상 △숙박·레저 30만원 이상 △면세점 20만원 이상 △하나투어 30만원 이상 △해외 이용 100만원 이상 △해외 이용 500만원 이상 이용 시 스탬프가 자동 적립된다.

스탬프의 개수는 총 6개다. 2~6개 적립 시 적립 개수에 따라 1만~10만 하나머니가 제공된다. 해외 이용 항목 스탬프는 해외 직구 쇼핑 이용 시에도 스탬프 적립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공항 서비스 혜택도 준비됐다. △인천공항 라운지 30% 할인 또는 1+1 혜택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 최대 27% 할인 △공항 내 제휴 카페·레스토랑 10% 할인 △공항 면세점 10% 할인 등이 제공된다.

하나카드 프리미엄 우수 회원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마티나 골드 라운지' 50% 할인 △프리미엄 콜 밴 차량 서비스 '타고가요' 20% 할인 등이다.

남윤채 하나카드 마케팅추진부 대리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손님이라면 꼭 이용하게 되는 아이템들을 모았다"며 "다가오는 5월 황금 연휴에 여행을 떠나시는 손님은 꼭 응모하시고 혜택을 받아 가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