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신한카드 '기동전사 건담'
[신상품] 신한카드 '기동전사 건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담베이스 할인, 다양한 생활 혜택 무장
건담 신한카드 JCB 브랜드 플레이트디자인 2종 (사진=신한카드)
건담 신한카드 JCB 브랜드 플레이트디자인 2종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신한카드가 반다이남코코리아(BNKR), JCB인터내셔널 등과 함께 '건담 신한카드(이하 건담카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기동전사 건담은 1979년 첫 방영된 이래 수많은 후속작들을 선보이며 우리나라를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팬을 보유한 애니메이션이다.

건담카드는 먼저 '건담베이스(THE GUNDAM BASE KOREA)' 매장에서 10% 할인 서비스를 월 4회 제공한다. 회당 할인금액 1만원 한도다.

생활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CGV 예매 시 5000원 △KFC 20% △후불교통·IC카드·택시 결제 시 10% △SPA 브랜드(자라, H&M, 유니클로 등) 통합 10% △올리브영 10% △코엑스몰, 도심공항, 파르나스몰, 타임스퀘어 등 음·식료 매장 10% 등의 할인이다.

다만 결제한도와 할인 횟수 등은 상이하며, 전월 사용 실적에 따른 통합 할인한도 내에서 제공된다.

건담카드의 JCB 브랜드 플레이트는 최초의 건담인 'RX-78-2 건담'과 최신작 '기동전사 건담 수성의 마녀' 등 2가지로 디자인돼 건담 마니아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단, 국내 전용은 건담 캐릭터 디자인 적용되지 않는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말까지 1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 한정판 신한카드 버전 건담 프라모델(엔트리 그레이드, ENTRY GRADE)을 증정한다. 다만 준비 수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또한 6월 말까지 10만원 이상 이용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PG UNLEASHED 건담'을 증정하며, 내달까지 건담베이스와 반다이남코코리아몰에서 카드를 이용하면 카드 기본 서비스로 제공되는 10% 할인에 추가로 10%(최대 2만원)를 캐시백 해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건담 신한카드는 건담을 사랑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차별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즐거움과 금융의 결합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