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삼성카드 '네이버웹툰 iD'
[신상품] 삼성카드 '네이버웹툰 iD'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콘텐츠, 멤버십 결제 시 50% 포인트 적립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 플레이트 3종 (사진=삼성카드)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 플레이트 3종 (사진=삼성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삼성카드가 네이버웹툰, 네이버파이낸셜과 함께, 네이버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웹툰 삼성 iD 카드(이하 iD카드)'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iD 카드는 기본적으로 네이버 디지털콘텐츠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결제금액의 5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이 중 디지털콘텐츠 포인트는 네이버웹툰, 네이버시리즈, 네이버시리즈온 결제 건에 제공된다.

적립 조건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시다.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포인트까지 제공된다.

iD카드는 MZ세대들이 자주 사용하는 영역에서도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온라인쇼핑몰에서 결제 시 결제금액의 5%를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포인트까지 제공한다. 또한 배달앱·커피전문점에서 결제 시 결제금액의 5%를 월 최대 5000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이외에도 iD카드를 네이버페이에 등록 후 국내 가맹점에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를 전월 이용실적과 적립한도 없이 적립해준다. 해외 가맹점과 해외 직접구매시에는 결제수단에 관계없이 1% 적립을 제공한다.

이밖에 iD 카드는 네이버웹툰의 인기 웹툰 '화산귀환'과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의 이미지가 반영된 디자인을 택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MZ세대의 취향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iD 카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라인업을 지속 추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