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분양
DL이앤씨,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조감도.(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조감도.(사진=DL이앤씨)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DL이앤씨는 경기도 화성시 신동 동탄2택지개발지구 A56블록에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를 분양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는 지하 2층~지상 12층, 13개 동 총 800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99㎡ 706세대, 115㎡ 94세대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신주거문화타운은 동탄2신도시 내에서도 공원과 녹지 면적이 넓다. 특히 효제봉 자락에 위치해 사계절의 변화를 단지 가까이서 즐길 수 있으며, 신리천과 신리제2저수지, 왕배산3호공원 등도 인접해 있다. 또 신주거문화타운 내 초·중·고교 부지도 계획돼 있어 안전한 통학도 가능하다.

단지와 인접한 동탄신리천로를 통해 이미 조성이 완료된 남통탄의 호수공원, 상업시설, 학원가 등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SRT가 정차하는 동탄역을 통해 수서역까지 15분대에 이동할 수 있으며, 향후 GTX-A노선이 개통되면 강남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는 200% 미만의 용적률과 20% 미만의 낮은 건폐율 적용으로 동간 간격을 크게 넓혔으며, 이를 통해 저층 세대도 우수한 일조권을 누릴 수 있다. 세대당 주차 대수도 1.79대로 넉넉하다.

세대 내부는 e편한세상만의 기술과 상품, 디자인, 철학이 집약된 'C2 하우스' 혁신 설계가 적용된다. 입구에는 다양한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현관 팬트리가 설치되며,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로 배치할 수 있는 원스톱 세탁존이 마련된다. 또 안방 전면 발코니에 배치되던 실외기실을 후면으로 배치해 소음은 차단하고, 가구 배치와 공간감을 높인 확장형 안방으로 설계된다.

최상층에는 도심과 자연의 전망을 누릴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가 배치될 예정이다. 패밀리 시네마, 실내 키즈체육관 등 특화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더불어 테라스형 게스트 하우스와 그린카페, 건식 사우나를 갖춘 피트니스 등이 배치될 계획이다.

단지 중앙에 계절감을 즐길 수 있는 정원과 바닥 분수대 등으로 구성된 '드포엠 파크(dePOEM Park)'와 미세먼지 걱정 없는 숲 속 산책로 '미스티 포레(MISTY FORET)'가 도입된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도입된다. 단지 외부에는 미세먼지 상태를 알리는 웨더 스테이션이 설치되며, 미스트 분사 시설물과 미세먼지 저감 식재를 배치했다. 또 지상 1층과 지하층 공용홀 마다 공기청정, 환기, 제습, 보조냉방이 가능한 복합환기시스템이 적용된다. 세대 내부는 '안티바이러스 공기 청정형 환기 시스템'이 적용돼 실내 미세먼지 및 이산화탄소 농도에 따라 자동으로 환기와 공기 청정 시스템이 가동된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는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합리적인 분양가가 기대되며, 1.3부동산 대책 발표에 따른 각종 규제 완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특히 입주 예정일(2024년 11월)에 소유권이전등기 시 전매제한 3년을 충족한 것으로 간주돼 입주와 동시에 전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실거주 의무 및 1주택자 기존주택 처분 의무 폐지(예정)로 계약자들은 다양한 자금 계획을 세울 수도 있다.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일원에 위치하고 있다. 입주는 2024년 11월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