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증권 '타사대체입고 시 주식쿠폰 지급'
[이벤트] KB증권 '타사대체입고 시 주식쿠폰 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국내·해외주식을 타사에서 KB증권으로 입고 및 거래시에 주식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오는 5월 31일까지이며, KB증권 비대면·은행연계 위탁계좌로 거래하는 개인고객 중 국내주식(ELW, K-OTC, 코넥스, 금현물 등은 제외) 및 해외주식을 타사에서 입고하고 거래한 고객에게 주식쿠폰을 제공한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KB증권 홈페이지, HTS(H-able), MTS(M-able)에서 이벤트를 신청하고 국내 또는 해외 주식을 이벤트 기간 중 1000만원 이상 타사대체입고, 국내 또는 해외주식을 이벤트 기간 중 1000만원 이상 거래, 이벤트 종료 후 6월 30일까지 입고 금액 이상의 자산을 유지해야 하는 세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국내·해외주식 입고금액에 따라 국내·해외주식 쿠폰 각 최대 100만원, 국내·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국내·해외주식 쿠폰을 각 최대 100만원 지급한다.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을 각각 타사대체 입고해 모두 조건 충족시 중복혜택이 가능해 최대 400만원까지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쿠폰은 7월 중에 제공 예정이며, 제세공과금은 KB증권이 부담한다. 

김영일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고객의 미래 자산가치를 더 높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B증권을 통해 투자하는 고객에게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