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국민카드 '항공 마일리지 추가 적립'
[이벤트] KB국민카드 '항공 마일리지 추가 적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 관련 카드 발급 시 마일리지·캐시백 제공
호텔·국제선 예약 시 최대 7만·15만원 할인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KB국민카드가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항공 마일리지를 추가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KB국민 스카이패스 티타늄 카드'로 5월 10일까지 누적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대한항공 8000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KB국민 아시아나 올림카드'로 다음달 10일까지 누적 20만원 이상 이용 시 아시아나항공 1만5000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대상은 최근 6개월 간 KB국민신용카드 사용 이력이 없고, 행사에 응모한 고객이다. 두 행사 간 중복 적용 되지 않는다. 마일리지 행사의 20만원 이상 이용 조건을 달성한 회원이 'KB페이'를 신규 등록하고 1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캐시백이 추가 지급된다.

KB국민카드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 'TTBB'에서 이달 말까지 호텔을 예약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5월 31일까지 투숙 기준으로 해외호텔은 최대 7만원, 국내호텔은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된다.

오는 31일 오후 4시까지 TTBB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예매하면 신용카드 5%(최대 7만5000원), 체크카드 10%(최대 15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TBB 플랫폼을 통해 항공권 발권한 고객 200명에게는 해피콘 모바일 교환권 1만원을 선착순 지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