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자동납부로 관리비·난방비 절감하세요"
KB국민카드 "자동납부로 관리비·난방비 절감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리비, 도시가스 등 자동납부 시 최대 4만원 캐시백 제공
'와이즈 홈 카드', '이지 링크 티타늄 카드'로 납부시 추가 할인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KB국민카드가 나날이 올라가는 생활 물가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나섰다.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요금, 사회보험료, 초중고 학교 납입금, 전기요금 등을 자동납부 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 것이다. 특히 관리비와 난방비 캐시백 혜택을 업그레이드했다.

먼저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카드, KB국민 비씨카드, KB국민 선불카드 제외, 이하 동일)로 3월 31일까지 아파트(오피스텔)관리비를 자동납부 등록 시 최대 1만50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지난해 1월 이후 관리비 자동납부 이력이 없는 고객이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관리비 최초 납부 시에 5000원의 혜택을 주고, 이후 2·3회차 연속으로 관리비를 납부하면 각각 5000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3월 31일까지 도시가스 요금을 자동납부 등록 시, 2개월 동안 월 5000원씩, 최대 1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지난해 1월 이후 도시가스 자동납부 이력이 없는 고객이면 혜택을 받을 수 있고, 가정용 또는 일반용 도시가스가 대상이다.

해당 혜택은 사회보험료, 초중고 학교 납입금, 전기요금 자동납부를 신청하고 납부하면 50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2022년 1월 이후 4대 사회보험료, 초중고 학교 납입금, 전기요금 자동납부 이력이 없는 고객이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 와이즈 홈(Wise Home) 카드'는 아파트관리비, 통신비 자동납부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까지 10% 할인이 적용된다.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000원, 60만원 이상 1만원, 90만원 이상 1만5000원, 12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이 통신요금과 합산하여 할인이 적용된다. 해당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5000원, 국내외겸용(비자·마스터) 1만원이다.

'KB국민 이지 링크(Easy Link) 티타늄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고 △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초중고 학교납입금 △4대 사회보험료 △전기요금 △통신요금을 자동 납부하면 납부 건수에 따라 월 최대 1만원이 캐시백 된다. 자동납부 건수가 2건 이상이면 월 5000원, 4건 이상이면 월 1만원이 매월 캐시백 된다.

한편, KB국민 이지 링크 티타늄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고 '직장인팩'을 선택하면,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택시) 이용 시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자동납부 건수를 2건 이상 등록하면 할인 한도가 월 최대 3만원까지 늘어나 교통비 부담을 경감할 수 있다. 해당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3만원, 국내외겸용(마스터) 3만2000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3월 말까지 업그레이드 된 내용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과금과 생활 요금 부담을 줄일 수 있다"며 "추가로 대중교통비와 공과금 할인 혜택을 활용한다면, 절감된 비용을 피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