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베스트셀러 학생용 침대에 '포켓몬' 디자인 적용
현대리바트, 베스트셀러 학생용 침대에 '포켓몬' 디자인 적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이 조절·안전 설계·친환경 자재···3대 강점 내세워 신학기 자녀방 공략
'꼼므 포켓몬 에디션 길이조절 키즈침대' (사진=현대리바트) 
'꼼므 포켓몬 에디션 길이조절 키즈침대' (사진=현대리바트)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현대리바트가 '꼼므 포켓몬 에디션 길이조절 키즈침대'를 새로 선보였다. 24일 현대리바트에 따르면, 이번 상품은 포켓몬코리아와 손잡고 출시한 '리바트 포켓몬 에디션' 6종 가운데 하나다. 신학기를 겨냥해 베스트셀러 학생용 가구인 '꼼므 길이조절 키즈침대'에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다. 

해당 상품은 성장기 어린이의 키에 맞춰 세 단계(120·160·200㎝)로 침대 길이를 조절할 수 있어, 만 세살부터 초등학생까지 사용 가능하다. 모든 모서리를 둥글게 만들고, 어린이가 부딪히거나 떨어지는 걸 막기 위해 보호대를 넓혔다.

추락 사고 위험을 낮추고 어린이가 걸터앉거나 혼자 오르내리기 편하게 바닥부터 매트리스까지 높이가 26.5㎝인 저상형으로 설계한 것도 눈에 띈다. 

꼼므 포켓몬 에디션 길이조절 키즈침대에 쓰인 자재는 모두 'E0 등급' 목재다. E0등급 목재는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0.3~0.5㎎으로 자연 상태와 비슷한 수준의 친환경 소재다. 마감재도 각종 안전 검증을 거쳤다. 

현대리바트 쪽은 "포켓몬스터의 인기에 발맞춰 제휴 상품을 기획했다"며 길이 조절, 안전 설계, 친환경 자재 등 3대 강점으로 자녀방을 공략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