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에어필리핀, 인천-보홀 탑승 고객 '호텔특가 및 무료주차'
로얄에어필리핀, 인천-보홀 탑승 고객 '호텔특가 및 무료주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로얄에어필리핀 홈페이지

[서울파이낸스 김무종 기자] 로얄에어필리핀 GSA팬아시아에어(대표 박승규)는 인천-보홀 구간 탑승 승객 대상으로 출발 전날 인천공항 근교에 위치한 지엘시티·스카이탑·오션파크나인·오션솔레뷰 4개 호텔에 한해 1박 특가는 물론 투숙기준 최대 6일까지 무료 주차가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로얄에어필리핀 인천-보홀 구간의 운항 스케줄을 보면 인천출발 오전 6시50분(보홀 도착 오전 10시20분)으로  실제 첫날부터 현지에서 일정을 오전부터 시작할 수 있다는 잇점이 있는 반면 이른 시간부터 출발 준비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따라서 출발 당일 전날 인천공항 근교 호텔에서 별도로 1박을 하고 차량은 해당 호텔에 주차(무료)하는 고객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박승규 로얄에어필리핀 GSA 대표는 "로얄에어필리핀의 인천출발 보홀의 경우 첫날부터 꽉 찬 일정을 소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이른 새벽부터 움직여야 하는 단점을 해소키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 참여 호텔에 투숙을 하면 귀국하는 날까지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이번 특가 및 무료주차 이벤트는 해당 호텔에 로얄에어필리핀 이티켓을 제시해야 하며 사전 예약(각 호텔 대표전화)으로만 진행된다.

로얄에어필리핀은 2023년 1월1일부터 인천-보홀 구간에 매일 운항에 돌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