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증권 '2023년, 내 자신을 ON하라!'
[이벤트] KB증권 '2023년, 내 자신을 ON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자율주행 서비스'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2023년, 내 자산을 ON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자율주행 서비스는 지난해 10월말 KB증권 MTS인 M-able(마블) 및 M-able Mini(마블미니)에서 신규 오픈한 서비스다. 핀트(Fint)의 로보어드바이저 엔진 아이작(ISAAC)이 고객의 투자성향과 자산을 바탕으로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자동으로 투자를 진행한다.

KB증권은 2023년 새해를 맞이해 보다 많은 고객이 자율주행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1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 중 최초로 자율주행 서비스 운용 개시(ON)를 하고 2월 28일까지 ON을 유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23명까지 1인당 핀트머니 2만원을 지급한다.

해당 서비스는 KB증권 종합위탁계좌 및 연금저축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이용할 수 있으며, 최소 가입금액은 20만원이다. 기본 가입수수료가 없고 고객이 원할 때 손쉽게 ON·OFF 할 수 있기 때문에 유동적인 자산관리가 가능하다. 핀트머니를 지급받기 위해서는 핀트 어플을 설치 및 가입해야 하며, 핀트머니는 국내·외 결제, 송금, 투자금 입금, 국내 및 해외 ATM출금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최근 몇 년간 주식 직접투자가 확산되어 초보투자자가 증가했지만, 현재 금리 인상 및 물가 상승으로 인한 변동성 높은 장세에 대한 경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자율주행 서비스 가입을 통해 종목 선택과 자산 리밸런싱에 대한 어려움이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서비스는 KB증권 MTS 마블 및 마블미니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해당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아 이용할 수 있다. 기타 이벤트 관련 사항 및 유의사항은 KB증권 모바일웹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