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내추럴 뷰티라이브 크리에이터 5기 모집
LG생활건강, 내추럴 뷰티라이브 크리에이터 5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브랜드 시대 맞춤 사회공헌 프로그램···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 교육
LG생활건강 내추럴 뷰티크리에이터들이 라이브커머스 전문가 과정 교육 실습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LG생활건강은 오는 21일까지 내추럴 뷰티 라이브(Live) 크리에이터(내뷰크) 5기 남녀 참가자 35명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5기 과정은 뷰티 유튜버 교육과 함께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 교육을 함께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 2회, 총 11개 대면 강의(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온라인 병행 예정)가 진행된다.

이번 교육과정은 최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트렌드 실천 교육과 크리에이터 및 전문 쇼호스트 교육 프로그램이 포함됐다. 내뷰크 수강생들은 업계 최고의 스타 쇼호스트들이 직접 진행하는 교육을 듣고, 이들이 제공하는 개별 밀착 멘토링도 받을 수 있다. 실제 방송과 유사한 환경에서 라이브커머스 실습이 이뤄진다. 유튜브 채널 관리, 제작 교육도 함께 실시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디지털 소비시장의 새로운 판로인 라이브커머스 교육을 가미한 내뷰크 활동이 케이(K) 뷰티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2030 청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회사는 물론 개인과 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